_ 포모스 메인 _


난 요 둘이 그르케 좋을수가 없는데
둘이 같이 있는것만 보면 사람들이 하는 얘기에
쪼끔 맘이 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지낼테지만..
잘 지냈으면 좋겠다.

ㅋㅋㅋ









_ 재윤이의 경기를 보고 있는 감독님과 팀원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가생이(ㅋㅋㅋㅋㅋㅋㅋㅋ)로 나가있던 마재 _






_ 센터로 온 마재 _






아 요 둘이 보고 있으면 참 흐믓하다.

개인리그에서 중요한 순간마다 맞붙었던 기억때문인지
맘이 편치 않은것도 있긴한데

그래도 둘 다 너무 좋다.





 
 
 
 
 
 
 


오늘 블랙마재의 포스가 다시 + _ +

캭캭캭



위너스리그 출범 후 처음 출전한 오늘 되겠다.


물론.... 경기는 양방송사 모두 켜놨었지만
프로리그 시작전부터 너무 졸려서 보는둥 마는둥 했지
(거의 잤음........)



그러다가 엠본부 쪽에서 슥횽이 고강을 이겼을때 잠이 좀 깼다.

재윤이가 4경기를 준비중이였다.....


벌써 1킬 하고 난뒤였다 ㅠ_ ㅠ


그치만 4경기부터라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꺄옷





























물론 아프리카에서 동영상을 퍼왔지만......

컴으로 동영상 받아서 다시 봐야지 ' - '


이게 얼마만의 본방사수에 이은 복습이냐





인터뷰를 보니
오늘 나올줄은 몰랐다고 하던데

ㄷㄷㄷ


문성진전이 제일 신경이 쓰였었고나
흠흠


난 좀
테란에 쎈 저그를 좋아하는데


재윤이가 실제로도 그런진 모르겠지만(?ㅋ)
테란을 어렵다고 하지 않아서 좋다.








타우크로스......... 캬


가끔 그랬지~~~~~~~~~~



재윤이가 또 잘하는 모습을 보여줄때면
`본좌시절 생각난다` 라고



오늘은 더 그랬다.





특히나
신상문과의 경기는 10점 만점에 10점 경기였다.


어디하나 흠잡을데가 없었다.










MSL이 더 기다려진다.


> _ <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