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두근두근




하얀 눈이 덮힌 나무, 산이

너무 예쁘다.




추워하는 모습
ㅋㅋ




근데 오타쿠가방이 뭐야? ㅠㅠ





오빠얌은 아무래도 덕후는 맞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메인에 일어로 뭐라고 써논거야 ㅠㅠ


열심히 해석해봐야겠다 ㅠ_ ㅠ




라고 해놓고는....


바로 카페가 떠서 해석된거 봐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p.s. 나도 구마가 아직 오빠와 함께 한다는것에 놀랐다 !!

이거 완전 부러운데 - !!!


구마같이 귀여운 녀석이랑 여지껏 같이 살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인형이다,,


구마는........ ^- ^*



너무 귀엽고나 ~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