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블로그 배경 바꾼 보람이 있는걸!!!


우주배 때의 신선한 충격 정도까진 아니더라도...
그래도 다시 MSL 올라가서 게임하는거 보고싶다라는 생각으로 바꾼건데


기쁘다..




























마재윤 인터뷰 링크 : [서바이버]마재윤, "우승을 목표로 열심히 하겠다"










이번주 정말...............



되는일이 하나도 없다고 생각했다......






하는 일마다 전부 다 꼬이고 꼬이고 꼬이고 엉키고

지금 난리도 아니다 .....




그나마 내 반쪽 HE때문에 이번주는 살았다! 하고 있었는데....




하는 일 뿐만이 아니라

주말 약속도 꼬인데다가

요즘 스타도 볼 맛이 안나고

그러고 있었지...





오늘은 그래도...... 저그가 3명이나 올라가서 좀 살만하다..

휴우




굉장히 많이 올라간거다 ㅠ_ ㅠ 흑


8명중에 3명이 올라간거니까....





윤환이랑 기수는 아깝지만.....

또 내가 아끼는 동건이랑 재윤이가 MSL 진출했다.

두 사람은 축하하고


여기서 끝이 아니란것만 제발 좀 알자




지난 시즌 재판 따윈 없다 ㅋㅋㅋㅋ









아 정말

승자전에서 잘했는데

진짜 딱 그 타이밍이였다.


믿고 있던 이번주의 딱 한 건의 그것이 전화왔던 그때..


그 전화받으면서 정신이 또 혼란스러워 졌었는데

전화 끊고 나니까 갑자기 경기가 이상해졌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최종전에서 올라가서 이렇게 글을 쓰지만은....



진짜 욕 나올 뻔했다 ㅋㅋㅋㅋㅋㅋ




아 증말....





시련은 이겨낼만큼만 주어지는 것
맞나요 ?









여튼 오늘 수고많았던 동건이와 재윤이, 기수, 윤환이......




MSL 올라간 두 사람은 위에서도 썼다시피
다시 MSL에 매진해주길 바란다!!!!!!!!





그리고 오늘 대기록 수립한 마재윤에게
한마디 더 축하를 하는 마음이고....


휴........



하나라도 올라가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 지금..








▲ MSL 진출자 현황


9 : 5 : 8


아직 멀었다 ~
오늘부터 시작이다 !!











비교적 듣보들인 저그 두명....

新royal이는 기대를 해볼만 한데
상대가 찬기라서 모르겠다......


아.. 찬기도 올라가야 되는데....... ㅠㅠ
형태도 올라가야 되고......
저그는 ...... 말이 필요없고.....

네명중에 누가 떨어져도 아깝네 이거........ ㅠ_ ㅠ









토요일 프로리그 경기...
`[임] 제대 & 내 생일` 하루전의 스크 경기 ㅋㅋㅋㅋㅋㅋㅋㅋ

1위의 삼성이 설마 스크는 바르겠지



난 이상하게.........
스크애들은 싫진 않은데.....
(오히려 좋아한다...
그게 저그들이라서가 아니라 스크 저그 게이머는 진짜 다 좋아하고..
도재욱도 좋아하고 택용이는.. 옛날보단 좋아졌고)


왠지 프로리그에서 보면 ..
상대팀을 응원하게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하네


아무래도
케텝빠 근성이 있어서 그런가........




이제 [임] 돌아올거니까...
팀은 더 싫어질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 생일에 제대하는것도 싫다 괜히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임을 싫어하기만 하냐
그건 또 아니지만

가끔 좋을때도 있지만...


암튼 근본적으로 난 저그빠이기 때문에
임을 좋아할래야 좋아할 수가 없더라












휴우








p.s. 아 진짜 이번주에
내 성질 건드리는 사람 왜이렇게 많냐..


진짜 안그럴려고 해도
계속 신경을 거슬리게 만든다......


쪼끄만거 하나까지도 엄청 열받네 ....



진짜 한번만 더 건들면 개폭발 한다 곧.....


아 돌겠네..





재윤이 올라가면 기분 째질것 같다고 6조 포스팅에 써놨었는데

물론 기분 째졌지


근데 그 뒤에 아직 남아있는 앙금때문에
경기 보던 도중에 전화나...
또 좀전의 일때문에도


또 x쳐 있는 중..



휴...


쉬어야지.....









p.s. 사진 하나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