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만 29세!!!!!!!!!!!!!!!!!!!!!!!


30살이 되신 정필교님 되겠음다.





-만으로 셀 수 있는- 이십대 마지막이에여







마지막 이십대를 불태우시길 바랍니다 ㄳ












아 존댓말 쓰기 참..... 어색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 같은..... `스덕후`인 셩오빠를 위해
앞으로도 쭈욱 스덕질 하자는 의미로






지난 어린이날....................



MBCgame 7주년 행사때의
셩오빠 사진을 올리겠다 !!











모니터 조절을 하고 있는 셩오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비도 챙겨오지 ㅋㅋㅋ


챙겨왔나?...... 요 방송은 미처 못봐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의..... `Group S` 시절 짤임돠





달콤한 멜로디에
과격한 가사가 매력적인 부분이다 ㅋ





이게



셩오퐈가
부디 오래 오래
행복하게
지금처럼 노래하고,
자알 살길 바라는



나의 마음을 담은 짤이라고 한다면














안믿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생일엔..



`지금부터 4년동안
가요계를 지킬 신혜성`이 되기를 빌어



사랑해









생일 하루뿐일지도 모르지만
(귀찮으면 계속 쓸 수도)






블로그 배경으로....
 테트리스 홈페지에서 받은 윌페사진을 깔겠음 ㅋ

















생일 축하하고 ..............




















완전 축하해 많이 축하해



정말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