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4주차
2008. 10. 26 SUN
KTF MagicNs vs 공군 ACE







물론 1경기도 `기대기대기대기`에
날빌러vs날빌러 승부에서 절대 질 수 없다!!!!!!!!!!!!!!!! 여서 긴장이 될까 했는데
(사실 직접 보니 긴장은 안됐음ㅋㅋㅋㅋㅋ)

어제의 MSL 덕분에
오늘 재영이 경기를 보기가 무섭긴 했다.

맞다 근데,
오늘은 저그전이였지 ; _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영이가 저그전은 좀 함 ㅠ_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좀 무서워하는
공발업 질럿러쉬로 승기 확 잡아온 재영잌ㅋㅋㅋ



님들아 케텝 토스, 연패 탈출했어요!!!!!!!!!!!!!!!!!!!!!!!!!!!!!!!!!!!!!!!!!!!!!!!!!!!!!!!!!!!!!


아 이제 스크 저그들이랑 연관 시키지 말아달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적 후 첫승을 올린
3경기 레어2의 6시 저그의 거침없는 김재추우우우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난 왜 12시가 재춘이인줄 알았지 -_-

아 뭐야 졌네 ㅠ 하고 있었는데

위치를 보니 6시가 재춘이였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기분 좋은 승리를 보여준 케텝이였음다


그렇게도 바라고 바랐었던
토스 1승과 함께
재춘이의 승리와 함께
다시 맞붙은 꼼vs꼼 경기에서도 이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ㅋㅋㅋㅋㅋ




p.s. 잘한다 케텝 ^- ^*

      다음 경기도 ㄱㄳ~*


      엔트리를 보면.......... 역시나 전부 다 기대되는 매치 +ㅁ +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