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문느님 입단식



역시 재호를 영입하는데엔 좋은 조건이 있었군 ㅋㅋㅋㅋㅋㅋ

장재호라면 그정도 조건은 있어야겠지 ;ㅅ;



`연봉 부분은 상세한 액수를 공개하지 않는 것이 기본이지만 MYM 시절 연간 1억 연봉을 받았고, 위메이드와는 3년에 옵션 포함 7억원으로 계약했다.`



끄아 ..............







`실제로 국내에 워크래프트3 대회가 없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국내 선수보다 해외 선수와 연습하고 있다. 지금은 장재호 선수와 계약했지만 앞으로는 실력있는 아마추어를 영입해 선수를 육성할 것이다. 연습을 도움에 있어서는 김양중 감독이 구상한 바가 있기 때문에 큰 지장이 없을 것이라 믿는다.`





워크팀을 창단한게 아니고.....................

장재호만을 영입한 것이기 때문에

확실히 연습 문제에 대해서는 물음표가 뜨긴 했는데
과연 김감독님이 어떻게 하실지 궁금하긴 하네.....


스타팀도 갈 길이 먼데 말이지...........






`장재호 선수가 아발론의 해설 프로그램 진행도 맡을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헉!!!!!!!!!!!!!!!!!

이건 좀 새로운 활동이 아닌가....................... ;ㅅ;
기대가 되긴 한다....






암튼 그전부터 계속 궁금했던 연습 환경.......

세부적인건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장재호를 영입했는데!!!!!!
무슨 수(?)를 쓰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에 합류해서 하는구나 ................. 그렇구나.............


















'★diary ver.2 > S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크래프트 해리티지매치  (0) 2009.03.25
택의 벽  (0) 2009.03.21
한동훈 은퇴  (0) 2009.03.13
장재호 위메이드 폭스 입단식 !!! (설레발)  (0) 2009.03.12
임원기, 화승으로 이적  (0) 2009.03.09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