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도 포스팅 한번 했었지만


그냥 생각나서 또.......

(어제 케텝 이긴거...... 1대100 포스팅도 밀려있고만...)





포모스에서 강행[?]했던
하지만 너무 완소 인터뷰였던.......

그 날 만들어졌던 `택뱅시대` 폴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 사진도 잘 저장안하는데....
보면 토스 애들은 저 다섯명 폴더가 전부다 ㅋㅋㅋㅋㅋ

(물론 케텝 애들은 케텝 폴더에 따로 있음...
폴더도 없이 그냥 사진만 있는 재범이 지못.....)






(0킬토스.jpg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화보집의 택뱅 사진 >






이 사진은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훈훈해.................





하지만

저그애들은 언제 이런 사진이 올라올까 ;ㅁ; 이르구 있다........










△ 요즘 잘나가는 `택뱅시대`의 멤버, 송병구(왼쪽)와 김택용(오른쪽)














사진 볼때 댓글에도 썼었지만...
택뱅보다도....... 근석이가 먼저 들어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 간지는 내 근석인데` 라면서......

다시 보니까 진짜 장근석.......ㅋㅋ



김택용 89
송병구 88
장근석 87



뜬금없는 나이 얘기...












아 마지막 짤
훈훈하다

마음이 절로 따뜻해지는고나




근데 둘이 손잡은 사이였어 ...............






장난이고 ㅋㅋㅋㅋ
난 그런쪽으로 취미 없음다 ~







암튼


둘 다 좋다~



하지만 난 뱅구가 좀 더 좋음 ㅋㅋㅋㅋ



우승의 감동을 안겨준건 송병구였으니까.........!!







끝으로 노래를 부르며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급 존대...)



`택뱅시대`의 `토스시대`
 

사기라고 놀리지 말아요- 빠밤 ♬
진짜여서 말도 못하고
(그래도) 사기라고 놀리지 말아요 ~
스쳐가는 얘기 뿐인걸








하지만 분명....
지금 토스는 사기일뿐이고
테란한테도 치이고 토스한테도 치이는.. 저그는 죽어날뿐이고



난 저징징일 뿐이고 (-┏)








사기라고 불리우는 날이 오도록
열심히 했던 토스 게이머들아
니넨 좀 짱인듯 'ㅁ'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