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피곤한데.........

오늘 노래를 몇시간이나 불렀는데.........



얼른 1대100 보고
저녁때 보다만 미키의 크리스마스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잼써 완전 빠졌나봐 <- 요 포스팅은 나중에라도 꼭 써야겠다)
신데렐라도 봐야되는데



근데 이거 보고는 글을 안올릴수가 없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아직 사진 다 보지도 않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하나 올려보자면........
이름하여 택뱅의 명동방문기




악 ㅋㅋㅋㅋㅋㅋㅋ



월욜........ 프로리그 보는데
병구의 스타일이 변한거다!!!
머리카락 짜르고 나서........... 처음 본거였는데
난,
[음 좋아~~~~~~~~~~~~~~~~~~~~~~~~~~!!]
라고 했는데

사람들은 아닌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날 병구 사진 좀 올려볼까 했는데
포모스에 병구 사진이 없네? ㅋㅋㅋㅋㅋ
하나 있는거..... 경기화면이랑 나온거...... ㅋㅋ 잘 안보이는거





암흐튼간.......
역시 나의 취향은 마이너인가 -_ -



난 영수의 보험아줌마 머리도 좋아했단다 ㅠ_ ㅠ
(그렇지만 "보험아줌마도 그런 머리 안한다"..... 이 리플보고 얼마나 웃었던지;)





바로 이거.....









지금은 좀 길어서 초창기 보단 평범해졌지만





영수야 난 니팬인데 이 머리 좋아한다!!!!!!!!!!!!!

이런 소수의 의견도 알아주길 바라~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팬이라서 미안.........해야해? ㅠ)







얼마전 스타 7224에 나온 영수에게 한 질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점점 영수 얘기로 넘어가니까........ 글은 길어질 뿐이고...............)

아 질문이 생각이 안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왜 그렇게 짤랐냐? 라는 암튼 머리 얘기였는데
영수가..............
자긴 그냥 노말한 스타일보다 특이한거 시도해보는거 좋아한다고 그랬다!!!!!!!
나도 그런게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르륵

그러다가 가끔은 노말한 스타일을 해주면 굉장히 색다른 분위기가 되지 (이걸 노리는거다)

그렇지만 내가 그렇다는건 아니고.......
예전엔 좀 그랬긴 했.......나..... ㅋ

아무튼!!!!!

병구 사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원래 글로 돌아왔나..






그리고..... 아무리 봐도 병구 이번 스타일이......... 그렇게까지 이상한건 아니잖아 ㅠ_ ㅠ


(평소엔 그냥 뱅구라고 부르는데..... 이렇게 이름을 정확히 부르는건
 진지해 보이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실패야 ..)











택자는 머리카락 정리 좀 해야겠다...ㅋㅋㅋㅋ
ㅁㄱㅇ...보여.. (까는거아님, 하지만 그렇게 보일까봐 자음만 씀)
근데 역시 택용이는 머리카락이 좀 길어야 간지가
하악
꺄으




아 이 사진 보다가 또 늦어지는데 완전 -_-;;








p.s. 택까는 아니지만

      내가 마빠라고 택까일거란 생각은 -_-..............................
      물론 옛날엔....... 좀 미워하긴 했지!!
      안그럴 수가 없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깐적도 없고 까짓한적은 더더욱 없음



      여튼....... 택까는 아니지만 
      택용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쓰려던거 잊어버렸다.

      라고 쓰고 나서 택용아 ㅅㅀ 쓰려다가 생각났네


      택천사!!!!!? 어림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별명 너무 웃겨서..............
      미안 택용아
      

      그치만 웃기잖아 ㅋ;;;;;;;;;;;;;


      하지만 마천사  라고 한다면
      음... 웃기진 않구나..... 오히려 어울리기도?........... (어쩔 수 없는 마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어감이 좀 중요한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하긴, 별명의 본좌 마재윤에게 안어울리는 별명은......... 없...다
      (그래서 까는 별명도 죄다 어울린다)


      암튼 잡솔도 정말 여기까지,


      사진보고 진짜 빠빠이










p.s. 애들 경기력도 후덜덜이지만
      비쥬얼도 악 소리난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뱅 화보집 만들어라 만들어라 ~!!




      근데....... 난 저그빠인데......... ; - ;




      이제 정말 끗









p.s. 물론 이 글 다 쓰고도.........
       싸이 좀 보다가 -_- 이제서야 1대100 보려고 했더니만


       이번주에 한게 아니고 다음주네???????????????????????????


       에라이..








[동영상]김택용,송병구 라이브인터뷰 뒷이야기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