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스박

2008. 11. 10. 22:28 from ★KT Rolster/Zerg
기사 연결 : KTF, 박찬수 별명 공모 통해 ‘찬스박’으로 결정



아 저 별명만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난.. 국가대표 저그나 마초찬수가 낫겠고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있다



그거나 저거나.... - _-;;



찬스박은 확실히........ 임팩트가 부족해..... ㅠ

그렇다고는 해도 마땅히 생각나는것도 없지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찬수는 MSL 결승 한번 올라가라~!!!
간지나는 별명 하나 생길거다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