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연결 : [WCG 2008]송병구, 완벽한 방어와 운영으로 압승
                [WCG 2008]송병구, “금메달을 걸고 귀국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

                WCG 2008 그랜드파이널 주요경기 결과 - 11월 7일



* 스타크래프트 H조
21시 30분 송병구(P) vs Krzysztof Nalepaka(폴란드) 맵-라이드 오브 발키리 : 온게임넷 위성 생중계
22시 00분 송병구(P) vs Xian Luo(중국)(P) 맵-파이썬
22시 00분 송병구(P) vs Tomas Samol(슬로바키아) 맵-블루스톰
23시 30분 송병구(P) vs Firdavs Gasanov(우즈베키스탄) 맵-신백두대간

   ; 두번째 경기는 져주고 조2위로 16강 진출 ㅋ
     인줄 알았는데 조1위로 진출이라네




근데..... 시간대가 안맞네
2경기랑 3경기랑 동시에 할리가 없자나

모르겠다 나도
포모스에서 본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병구 나오고 자리 앉아서 채팅하면서 웃는거 까진 봤는데
그때... 도저히 졸려서 자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도 제동이가 먼저 다 이기고 올라가버려서 그런거지만은..

근데...
왜 맨날 병구만 WCG에서 외국애들한테 져주는 작전 쓰는거지 ㅠ_ ㅠ;




오늘 병구 나온거 보니까는
WCG 2연패도 괜찮을거 같더라......... ㅋ

셋중에 누가 우승을 하던 기쁘지만 그래도 저그가 우승 해야지! 했는데

잘하는 사람이 우승하는거고,
잘하는 사람이 우승 하겠지 뭐..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