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연결 :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1라운드 5주차 엔트리 발표


2008년 10월 30일 14시 28분

 

 

볼드는 포모스
색칠은 내가




헐.. MSL이랑 토욜 결승만 생각한다고
오늘 엔트리 나오는지 잊어버리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포모스 접속해서 오늘 MSL 기사 좀 볼까 했는데
`아 맞다, 엔트리 -_-` 했음




토요일에 스타리그 결승전이 있어서
경기 수가 적다.






쟁이랑 도재랑 붙는다 ㄷㄷㄷ




아아아 SKT전은 질 수가 없는데

지면 안되잖아 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