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방송됐던 무한도전
온에어 특집 - 매니저 돼봐라! 편에서



기새오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 사온 돌대표님 한테 그 애교 떠는 모습이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쩔...................................


완전 귀여웠었다 ㅠ_ ㅠ









p.s. 그런데,
      우리 즌진오빠 별명은 꿰차고 계시는 피디님이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자막에 아기새 라고 나와서 읍! 하고 놀랬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내가 무도를 보면서 무도 멤버 외모에 감탄을 하게 된 날이 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원래 징오빠가 좀 잘생겨야 말이지 + _ +



p.s. 무리한 스케줄에 또 병 날까봐 걱정이다 ㅠ_ ㅠ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