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모스 기사 연결 :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1라운드 4주차 엔트리 발표


2008년 10월 23일 14시 12분

[포모스=e스포츠팀]전상욱 vs 마재윤, 이영호1 vs 임요환, 박지수 vs 박성균 등






볼드는 포모스
색칠은 내가



스크................. 청풍명월에서 승석이 내보냈는데......... 뭥미...........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승석이를 그렇게 쓰지 말란 말이다 ㅠ_ ㅠ


재윤이랑 영호랑..
승석이랑 재영이... 꼭 이겼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그들 잘해랑...............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동족전 다시 50%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