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나도 이거 보고 웃겨 죽을 뻔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전에 첫 WBC를 너무 재밌게 봤어서......
(평소에 야구 리그를 보는건 아니였지만..)

올해도 한다길래 오! 했었지만

난 스덕후잖아.....



스타 할 시간에 계속 야구 경기가 열리니...
볼 수가 없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누가 갤에 이걸 올려놨는데 어찌나 웃기던지 ㅋㅋㅋㅋ



며칠전엔 일본한테 그렇게 지더니 오늘은 1:0으로 이겼더고나 ㅋㅋ



콜드게임으로 졌었어도
오늘 이겼으면 됐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일전은.... 종목에 관계없이 불타오르지

+ _ +







오늘도 1:0으로 이겼으니까
마지막 경기에서 붙었을때만 우리가 1:0으로 이겨도

일본은 열채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 짤이 현실이 될 가능성은 희박했지만
보자마자 큰 웃음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도 오늘 이겨서 좋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케텝은 준플옵 준비 해야하고......

그것만 생각하면 머리 아파지지만 말야..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