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연결 : 괴물 최연성 드디어 복귀전! 6주차 엔트리 발표





볼드 표시는 포모스
색칠은 내가


색 안칠해준 게이머에게 미안해진다 - ; ㅋㅋ



여튼.......... 드디어....... 드디어!!!!!!!!!!!!!!!!!!!!



















































찬기가 나온다 !!!!!!!!!!!!!!!!!!!!!!!!!!!!!!!!!!!!!!!!!!!!!!!!!!!!!!!!








왜 최연성 얘기가 아니냐고?
















흐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쵱은 플레잉코치를 선언하면서부터 곧 나올거라고 생각했고........
뭐.......ㅋㅋㅋㅋ




요즘 관심가는 테란 유저는 ........

그래도 정명훈, 박성균, 이성은, 이윤열, 박상우, 진영수, 민찬기 니까
(나열순서와 호감도는 관계없음 그리고 케텝 테란은 당연한거고.....
 MSL 끝났으니까 얄이 나올줄 알았는데.......... 7주차까지 기다려야겠네;;)





그리고 재윤이는 ............... 알아서 잘 하리라 생각하고

형태도 좀... 이겼으면 좋겠고
특히나... 이번주엔
영수랑 찬기....
꼭 이겼으면 좋겠다.


그리고 -_-;
쓸데없는 기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스크의 저그들.....

승석이가 이번에 좀 깨주길...

그다음... 쵱 정도? ㅋ.....


지켜보겠다 쵱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