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12일 프로리그 승리 후, 송병구 인터뷰 : http://www.fomos.kr/board/board.php?mode=read&keyno=88800&db=interview

- 허영무가 블리즈컨 관계로 미국에 가있는데
▲ (허)영무가 가기 전에 스타리그 4강전에만 올라가 달라고 부탁하고 갔다. 배틀넷과 문자로 대화를 나눴는데 영무가 디즈니랜드에 놀러 갔다고 하더라. 영무가 콩글리시로 ‘시드니’라고 보냈는데 나중에 보니 ‘디즈니’를 잘못 말한 거였다. 앞으로 영어 공부 좀 더 하고 상금도 탔으니 빨리 와서 맛있는 것 사줬으면 좋겠다.


2008년 10월 15일 프로리그 승리 후, 송병구 인터뷰 : http://www.fomos.kr/board/board.php?mode=read&keyno=88907&db=interview

- 허영무가 미국에 다녀오면서 선물을 사왔나
▲ 요즘에 환율이 장난이 아니다. 본인도 옷 한벌만 사와서 자랑을 하더라. 나에게만 새 옷을 보여줬다. 감독님 선물만 산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나도 외국 나갔다 오면서 선물을 사다준 적이 없어서 괜찮다(웃음).

- 3주차에서는 위메이드와 맞붙는데
▲ 어제 위메이드 임동혁 선수와 연습을 했었는데 내 이름을 인터뷰 때 말해주지 않아서 조금 마음이 상했다(웃음). 3주차에서 위메이드와 경기가 있는데 임동혁 선수와 맞붙게 되면 좋을 것 같다.


2008년 10월 18일 MSL 승리 후, 허영무 인터뷰 : http://www.fomos.kr/board/board.php?mode=read&keyno=88985&db=interview&cate=001&page=1&field=&kwrd

- 마지막으로 한마디
▲ 미국에서 (송)병구 형에게 디즈니 랜드를 시드니 랜드라고 말했었다. 그런데 한국에 오니까 그 일이 인터뷰를 통해 화제가 됐더라. 나는 사실 시드니라고 말한지도 몰랐었다. 그 때는 그냥 '시드니'라는 단어만 떠올랐었다. 영어를 못했던 것이 아니라 착각을 했던 것이다. 앞으로 병구 형은 허점을 보이면 안될 것이다(웃음).







둘이 좀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막 MSL에서 병구가 이겼으니..
인터뷰 어케 할지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캭



라고 했는데
병구는 영무 얘기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읏


그나저나 도재욱 대 송병구 완전 완전 초 기대 -_-




2008년 10월 18일 MSL 승리 후, 송병구 인터뷰 : http://www.fomos.kr/board/board.php?mode=read&keyno=88995&db=interview&cate=&page=1&field=&kwrd

- 스타리그 결승 진출자가 테란으로 결정됐는데
▲ MSL에서도 욕심이 많지만 스타리그에 욕심이 더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거기에 어제 최연성 코치님의 인터뷰를 보고 꼭 4강을 이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단은 무조건 (도)재욱이를 이기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 최 코치님의 인터뷰는 어찌보면 나를 놀리는 느낌이 들기도 했다. 기필코 결승에 진출해서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

- 삼성전자 전원 8강 진출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나
▲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대진도 8강에서 만나지 않는 대진이기 때문에 다들 올라갔으면 좋겠다. (김)동건이도 패승승을 해서 꼭 올라갔으면 좋겠다.

- 마지막으로 한마디
▲ 연습을 도와준 팀원들에게 너무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도재욱전을 이기면 숙소에서 맛있는 것을 많이 살테니까 많이 도와줬으면 좋겠다.




그 언젠가 부터 뱅구가 좋아졌었는데
무슨 이유였는지는 기억이 안난다 - _-;

여튼.... 계속 동건이 챙겨주는 뱅구 ㅠ_ㅠ


숙소 가서도 위로 좀........ 해주렴......... ㅠ


동건아 힘내 ㅠㅠ

'★diary ver.2 > S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뭐지 ?....  (0) 2008.10.19
클럽데이 온라인 MSL 16강 현재 상황  (0) 2008.10.18
생일  (0) 2008.10.18
위메이드 폭스, 이윤열 테디베어 출시!  (0) 2008.10.18
인크루트 스타리그 4강 김준영 vs 정명훈  (0) 2008.10.18
Posted by catch_you :